법륜스님의 희망 이야기

- 울주군민특강, 주민 500여명 대성황 -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18/04/07 [07:59]

법륜스님의 희망 이야기

- 울주군민특강, 주민 500여명 대성황 -

울산포스트 | 입력 : 2018/04/07 [07:59]

   울산시 울주군은 6일 오후 650분 울주문화예술회관(범서읍 천상 소재)에서 울주를 빛낸 종교인 법륜스님을 초청해 울주군민 특강을 개최했다.

 

울주군 두서면 출신인 법륜스님은 현재 평화재단 이사장으로 활동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 중 한명이다.

 

법륜스님은 1978년 영남불교교육원 설립, 1983 청년불교교육원 설립, 1988 한국불교사회교육원 설립, 1991 정토불교대학을 설립한  있다.

 

스님은 평화와 행복에 관한 강의과 저서 활동으로 국내외 인지도와 명성이 매우 높다.

 

법륜 스님은 강연 중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개개인이 행복해지는 길을 스스로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법륜스님은 즉문즉답의 형식으로 다양한 질문에 현명하고 지혜로운 답변을 전하는 강연방식으로 행사에 참석한 500여명 주민 모두에게 마음의 평안과 위로를 건넸다.

 

울주군민특강은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에 따뜻한 멘토가 되어 줄 각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 보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매회 접수 초 좌석이 매진 될 만큼 주민들의 적극적이고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미혜 울주군 교육체육과장은 우리군이 고향인 법륜스님의 고향 방문만으로도 반갑고 고마운 일이며, 강의를 통해 많은 주민이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는 힐링의 시간된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지식 제공의 평생학습 뿐만 아니라 오늘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특강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온가족이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