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성동 구세군 울산교회, 구호키트 전달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0/09/18 [08:30]

학성동 구세군 울산교회, 구호키트 전달

울산포스트 | 입력 : 2020/09/18 [08:30]

 

- 즉석식품, 생필품 등 담은 40세트, 200만원 상당...지역 내 저소득층 40세대에 지원

 

울산 중구 학성동에 위치한 구세군 울산교회(담임사관 전남수)17일 오후 4시 학성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구호키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구호키트는 즉석식품과 식용유,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시가 5만원 상당의 세트 전체 40개다.

 

구세군 울산교회는 지난해 연말 중구 성남동과 남구 롯데백화점 광장 일원에서 자선냄비 모금활동을 펼쳐 모금한 성금으로 이 구호키트를 마련했다.

 

학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번에 전달받은 구호키트를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40세대에 1세트씩 전달할 예정이다.

 

구세군 울산교회 본부는 1980년에 설립된 이래 지속적으로 자선냄비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마련된 모금액은 위기가정지원, 긴급재난 구호활동 등에 사용되고 있다.

 

또 구세군 울산교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지속적으로 생필품 등을 후원을 해왔으며, 이번 추석에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마련된 구호키트를 전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구세군 울산교회 전남수 사관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이 작게나마 따뜻한 온기를 느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아 선물을 준비했다울산 구세군교회는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지속적인 사랑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 사회가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향 학성동장은 복지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자발적인 나눔 실천이 필요한데 매년 연말이나 명절이 되면 잊지 않고 따뜻한 온정이 담긴 후원물품을 전해 주신 구세군 울산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후원받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