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1/01/08 [09:04]

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울산포스트 | 입력 : 2021/01/08 [09:04]

 

 

-영업점에서 울산페이체크카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하면 10% 할인

 

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 소상공인 안정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울산광역시가 추진중인 울산페이 충전 할인 시책에 맞춰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28일까지 계획된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기간 BNK경남은행 영업점에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하면 10% 할인해 준다.

 

울산페이 충전과 울산체크카드 가입 관련 문의는 BNK경남은행 울산지역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1600-8585)로 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기간인 두 달간 울산페이를 충전해 사용하면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울산페이 이용 고객과 가맹점 숫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BNK경남은행 울산페이체크카드를 통해 알뜰한 소비생활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판매중인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 영화예매, 토익응시료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울산시에서 제공하는 울산광역시 전 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ㆍ문수실내수영장ㆍ동천국민체육센터ㆍ문화예술회관ㆍ가족문화센터ㆍ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